빌모린-미카도

빌모린-미카도 새로운 시작!VMK

프랑스계 일본 종자생산업체인 빌모린-미카도 1743년부터 전문가를 위한 식용 종자 개발, 생산과 상업화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채소업계의 책임 있는 파트너로서 빌모린-미카도는 사람들을 더 풍요롭게 합니다. 고유하고 독창적인 다양한 라인의 제품이 5대륙 100개국 이상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빌모린-미카도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현장에서 작물에 대한 열정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의 주요 목표는 업계의 전문가들에게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일의 먹거리를 창출하는 것 입니다.

저희 회사의 다양한 팀은 기업가 정신에 기반하여 대담함, 근접성 및 우수성의 가치를 구현합니다.

빌모린-미카도는 높은 품질과 우수한 맛을 위한 선택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하겠습니다.

 

빌모린-미카도는 리마그레인 그룹의 사업부입니다.

빌모린-미카도는 프랑스 영농가와 국제 종자 협회가 소유한 농업협동조합인 리마그레인 그룹 속합니다. 리마그레인 그룹의 목적은 모든 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농업을 발전시키고 협력하는 것입니다. 리마그레인 그룹은 식물의 유전적 진보를 중점 연구하며 넓은 문화권의 종자, 채소 종자 곡물 제품을 선택하고, 생산하며 상업화합니다.

www.limagrain.com - #Limagrain


 

 

Vilmorin-Mikado_key_figures

 

빌모린-미카도 코리아

빌모린 미카도 코리아는 프랑스 농업협동종합이 운영하는 리마그레인 그룹에 속한 채소 종자 전문회사입니다. 2016년 한국에 투자를 결정하고, 이후 다양한 재배자의 소득증대 및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기 위하여 경기도 하남에 본사 그리고 강원도 횡성에 연구소를 설립하여 수많은 신품종을 직접 관찰하며 농가의 실상에 가장 가까운 재배환경을 조성하여 엄격하고 세심히 신품종 선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과감하고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농민과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품종을 소개하고자, 전직원이 열심히 땀을 흘리며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가시적인 성과로 단호박, 양상추, 토마토, 대파, 당근의 신품종을 통해 괄목할만한 신장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소비자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세계 57개국 9,000여명이 근무중인 채소종자부문 세계 1위인 리마그레인 그룹의 다양한 신품종을 소개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도입하고 있는 모든 품종들은 육성단계부터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선발단계에서 엄격한 잣대를 통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최상의 품종들을 공급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빌모린-미카도 코리아는 한국의 기후와 토질 그리고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우수한 품종을 선발할 것을 약속합니다.

농민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농민이 설립한 저희 회사는 보다 우수하고 안전한 품종을 통해 농가소득과 소비자의 건강에 기여하겠습니다.

vilmorin mikado korea team